안시하, 늦은 유부녀+임신 고백 "8월 말 출산 예정"
입력 2025. 06.09. 22:57:03

안시하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안시하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안시하는 최근 SNS를 통해 "저에게도 이런 글을 쓸 날이 찾아온다"며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제가 살아가면서 정한 방향성 중에 사실 결혼이라는 것이 제 인생에서 그닥 중요하진 않았다. 단,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생기면 그때는 주저없이 결혼을 하자, 이게 제가 살아가면서 정한 삶의 방식이었는데, 그런 제가 그 결혼이라는 걸 하고 싶은 멋진 남자를 만났다"고 알렸다.

이어 "그리고 또 하나 제일 중요한 소식은 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중한 아이를 품고 있다"고 밝혔다.

안시하는 현재 임신 28주차이며, 8월 말 출산 예정이다. 그는 "이 행복한 소식을 일찍 전하고 싶었는데 사실 작년에 계류 유산(3개월차에)을 한 번 겪고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낸 뒤에 다시 찾아와 준 너무 소중한 존재라 조심하다보니 이제야 전한다"고 양해를 구했다.

또한 안시하는 이미 지난해 12월 혼인신고를 마쳤으나, 결혼식은 내년에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시하는 2004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해 '맘마미아' '아이다' '조로' '해를 품은 달' '프랑켄슈타인' '디어 에반 핸슨'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모범형사' '날아라 개천용'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세작, 매혹된 자들' 등에서도 활약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