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래식' 목포 워크샵 화제성 터졌다…인급동 상위권→100만 뷰 돌파
- 입력 2025. 07.02. 10:29:2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주최한 제1회 '나래식' 워크샵 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100만 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올렸다.
'나래식'
지난달 25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을 통해 공개된 제1회 워크샵 편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인급동) 상위권에 안착하며 화제를 모으더니, 마침내 100만 뷰를 돌파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역 특산물, 숨은 맛집, 시민과의 소통 등이 유기적으로 엮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 감동까지 전달했다.
아울러 이번 워크샵 편은 '나래식'의 다채로운 포맷 확장의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기존 쿠킹 토크쇼에서 나아가 콘텐츠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된 것. 이에 향후 펼쳐질 후속 스토리에도 기대감을 높인다.
이 가운데 오늘(2일) 공개되는 '나래식' 41회, 목포 2탄도 관심이 쏠린다. 이번 영상에선 박나래가 목포 자택으로 제작진을 초대해 어머니 표 푸짐한 목포 집밥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나래의 요리 스승인 고명숙 여사님의 거침없는 손맛은 물론, 모녀간의 유쾌한 케미스트리 또한 관전 포인트다. 2일 오후 6시 30분 공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나래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