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돌' 황민호 부자 셀프 입수 강행 "전국투어 대박 나자!"
- 입력 2025. 07.02. 19:28: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호우형제' 황민호와 황민우가 셀프 입수를 한다.
슈돌
2일 방송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80회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가 함께하며, 황민호는 힐링 가족여행을 떠난다.
이 가운데, 바다에 시원하게 입수를 하는 황민호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가족여행으로 바다에 간 황민호는 아빠의 입수 제안에 일말의 주저함도 없이 바다로 뛰어든다. 황민호는 꿈에 그리던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둔 마음가짐을 입수로 드러낸 것.
그런가 하면, 황민호와 황민우는 완벽한 듀엣 호흡을 뽐낸다. '풍악을 울려라' 무대로 시장을 뒤집어 놓은 것. 특히 칼 군무 뺨치는 호흡으로 시장을 완벽하게 장악하는가 하면, 덩실덩실 댄스로 잔망스러운 매력까지 터트리며 감탄을 유발했다고. 이에 시장 상인들은 "아들을 너무 잘 낳았어!"라며 칭찬 폭격을 이어가 황민호 엄마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황민호-황민우 형제의 대박 기원 입수와 잔망매력을 폭발시키는 듀엣 무대는 '슈돌' 본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