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사람엔터 전속계약…조진웅·공명과 한솥밥
입력 2025. 07.14. 09:54:00

이수혁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수혁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14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이소영 대표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힌 뒤 “배우이자 톱모델로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한 이수혁이 사람엔터의 체계적인 아티스트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수혁은 2006년 모델로 데뷔한 이래, 런웨이는 물론, 매거진부터 광고 영역까지 패션계를 섭렵하며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배우로서 활동도 활발하다.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 ‘고교처세왕’, ‘밤을 걷는 선비’,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우씨왕후’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S라인’ 주연, 형사 한지욱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수혁은 주연을 맡은 ‘S라인’으로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칸 레드카펫을 밟았다. 총 6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사람엔터에는 배우 공명, 박규영, 수현, 이연희, 조진웅 등이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