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픽' 박병은 '나래식 뜬다…예고 후배 박나래와 선후배 케미
입력 2025. 07.16. 09:23:31

나래식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박병은이 '나래식'에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16일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3회에는 박병은이 등장한다.

앞서 지난 5월 공개된 '나래식' 33회에서는 게스트 조보아가 절친한 동료 배우 박병은을 '나래식'에 섭외하는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박병은은 "저도 곧 '나래식'에 출연할 테니 많이 기대해 주면 감사하겠다"라고 약속해 기대감을 상승시킨 바다.

그로부터 2개월 후, 드디어 박병은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나래식'에 출격한 것. 박병은은 진솔한 입담부터 맛깔스러운 먹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박나래는 평소 박병은이 낚시를 즐긴다는 점을 살려 스튜디오가 아닌 야장 느낌의 야외에서 '나래식'을 진행한다. 해산물 한 상 가득 차려진 식탁을 마주한 박병은은 감탄과 함께 맛깔스러운 먹방을 선보이기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안양예고 선후배 사이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추억 여행에 빠지기도 하는데,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나래식' 4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매회차 인급동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구독자 30만 명, 누적 조회수 7000만 뷰를 목전에 두는 등 고공행진 중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나래식']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