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래식' 이동욱·박훈, 박나래표 보양식에 감탄→최신 밈 대결
- 입력 2025. 07.22. 09:02:0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나래식'에서 진솔한 입담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나래식'
23일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4회에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의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나래식'을 시작할 때부터 꼭 모시고 싶었던 분이다. 출연까지 1년이 걸렸다"며 이동욱의 출연에 대한 깊은 감회를 드러낸다. 이어 "'태양의 후예'를 정말 재미있게 봤다"며 박훈에 대한 기대감도 전한다.
식사를 마친 이동욱은 "이렇게 정성이 담긴 음식을 먹어본 게 정말 오랜만이다. 너무 감사하고 좋았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한다. 이어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게 나래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며 박나래에 대한 칭찬을 이어가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이날 영상에서는 세 사람이 최신 유행하는 밈을 얼마나 알고 있는지를 겨루는 '트렌드 감별 대결'도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세 사람 중 가장 트렌디한 인물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나래식' 4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로, 누적 조회수 70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나래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