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X장도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사회 선정
입력 2025. 07.31. 09:02:00

이준혁, 장도연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이준혁, 장도연이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발탁됐다.

9월 4일 제천비행장에서는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개최된다. 제천비행장에서 열리는 대규모 개막식을 비롯해 전 세계 음악영화의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초청하여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주목된다.

상영작은 짐프시네마(구 메가박스 제천)·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제천문화회관·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에서 ‘원 썸머 나잇’은 제천비행장, ‘JIMFF 스페셜 초이스’는 제천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한다. ‘캠핑&뮤직 페스티벌’은 의림지 솔밭공원과 제천비행장에서 열린다.

이준혁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체 불가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왔다. 드라마 최근 청룡시리즈어워즈 인기스타상(2025)을 수상한 그는 현재 티빙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를 촬영 중이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와 장항준 감독의 영화 ‘왕과 사는 남자’ 등 다양한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장도연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게스트와의 공감형 진행으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시상식과 공식 행사에서도 활약하며 믿고 보는 예능 MC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옥섭·구교환 감독의 영화 ‘너의 나라’에도 출연, 구교환과의 멜로 연기를 선보인 영화로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미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에서 조우하며 댓글과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낳은 두 사람의 만남은, 노련한 MC 장도연과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 이준혁의 새로운 모습을 JIMFF 개막식에서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