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수업’ 이정진, ‘자만추 그녀’와 네컷→광대 폭발
- 입력 2025. 08.06. 21:32:57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이정진이 ‘자만추 그녀’ 앞에서 역대급 긍정 리액션을 쏟아낸다.
'신랑수업'
6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정진이 이다해가 주선한 ‘자만추’ 이벤트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적극적인 모습으로 ‘설렘지수’를 끌어올리는 현장이 공개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다해는 “내 동생이 피아노 연주도 잘 한다”며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를 해보라고 권한다. 이에 ‘자만추 그녀’는 화려한 피아노 연주는 물론 노래까지 불러 현장을 후끈 달군다. 이정진은 “너무 놀랐다”며 그녀의 반전 매력에 반한 듯 박수를 보내고, 이를 지켜보던 심진화는 “평소와 다른, 굉장한 리액션이다. 이정진 학생이 난리가 났다. 심장박동기를 달았으면 300은 나왔을 것!”이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분위기를 몰아 이다해와 심진화는 “두 사람이 따로 가서 먹을 것 좀 사와라”며 이들을 내보낸다. 두 사람은 이정진의 차를 타고 나가서 자연스레 데이트를 한다. 그러던 중 이정진은 ‘네컷사진’을 찍자고 돌발 제안하고, ‘자만추 그녀’ 옆에서 손하트까지 하는 등 ‘무장해제’ 된 모습을 보인다. 이후로도 이정진은 한 카페에 들어가 상대를 위한 세심한 배려의 행동을 해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이에 놀란 ‘교장’ 이승철은 “저건 (우리가 아는) 정진이가 아니야...실망이야”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