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딧, 몬엑 민혁 감동시킨 완성형 예능감('주간아이돌')
입력 2025. 08.21. 09:41:55

주간아이돌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신인 아이돌 아이딧(IDID)이 '주간아이돌'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22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디지털 싱글 '셋 잇 업(STEP IT UP)'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며 성공적인 프리 데뷔 활동을 마치고, 오는 9월 15일 정식 데뷔를 앞둔 완성형 아이돌 아이딧이 출연한다.

이날 아이딧은 신인 아이돌의 필수 관문인 '주간 아카데미' 3기생으로 입학했다. 특히, 남다른 준비성으로 예상치 못한 등장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MC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먼저 '주간 아카데미' 제1강에서는 아이딧의 색다른 개인기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아버지의 취미에서 영감을 받은 장용훈의 개인기부터, 녹화 내내 불시에 소환된 김민재의 특급 애교까지.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든 개인기는 물론, 녹화 도중 MC 민혁이 추유찬을 향해 "너 내 급이야!"를 외친 개인기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아이딧의 자칭 힘캐 백준혁의 파워 검증을 위해 '짐볼을 지켜라!' 게임이 펼쳐졌다. 특별한 전략으로 마지막까지 짐볼을 지켜낸 의외의 인물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또한, 절대 음감 개인기를 가진 정세민은 BTS 정국이 과거 자체 유튜브 예능에서 7개의 음을 맞혀 화제가 된 '터치벨 테스트'를 진행, 과연 몇 개의 음을 연이어 맞혔을지 관심을 모은다.

'주간아이돌'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MBC에브리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