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마이 보이즈' 세미파이널 D-1, 'K팝 레전드' 동방신기 무대로 파이널리스트 결정
- 입력 2025. 08.22. 08:02:1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B:MY BOYZ' 유노윤호의 'TOP PICK'과 파이널 진출자가 베일을 벗는다.
비 마이 보이즈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10회에서는 4라운드 'K-POP 레전드 매치'의 결과에 이어 파이널 진출자가 밝혀진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비 마이 보이즈' 4라운드는 'K-POP 레전드 매치'로 꾸며지고 있다. 첫 번째 무대로 리쯔웨이·박세찬·박준혁·아이·임지환·효의 강렬한 'Rising Sun(라이징 선) (순수)'이 펼쳐져 유노윤호의 극찬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정곡 매치로 동방신기의 데뷔곡 'HUG(허그)'를 선곡한 세 팀의 훈훈한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4라운드 결과에 따라 '비 마이 보이즈'의 파이널 진출자가 확정된다. 이에 B:GINNER(비기너)들은 "마지막 관문이니까 후회 없이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결연한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과연 어떤 B:GINNER가 파이널까지 여정을 함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 마이 보이즈' 10회는 오는 23일 오후 5시 SBS에서 방송된다. 더불어 넷플릭스, 아베마(ABEMA), 위티비(WeTV), 라쿠텐 비키 등 각종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스트리밍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SBS 'B:MY BOYZ'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