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혼산' 이주승, ‘공룡 박사’ 어린이 도슨트의 막힘없는 답변에 감탄[셀럽캡처]
- 입력 2025. 08.23. 07:0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공룡 학도’ 이주승이 ‘공룡 박사’ 어린이 도슨트과 만났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학구열을 불태우는 ‘공룡 학도’ 이주승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공룡 학도’ 이주승은 자연사 박물관에서 ‘공룡 박사’와 마주한다. 바로 공룡의 역사와 진화, 그리고 현재의 학설까지 꿰뚫고 있는 어린이 도슨트를 만난 것.
'공룡 박사' 어린이 도슨트은 이주승의 깜짝 질문에도 막힘 없이 답변을 했다. 이에 무지개 회원 고강용 아나운서는 “저걸 다 외우고 있는 거 아니냐"라며 놀랐고, 코드쿤스트도 “심지어 약간 절제하고 있는 정도일거다”라며 ‘공룡 박사’의 실력에 감탄했다.
이주승은 '공룡 박사' 어린이 도슨트에 대해 “면접, 시험 등 체계적으로 선발된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주승은 “(어린이 도스튼이) 공룡의 전사와 후사까지 알고 있더라”라며 공룡에 대한 달라진 지식과 정보들을 물론,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설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