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데몬 헌터스', 넷플릭스·빌보드 찍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입력 2025. 08.25. 15:02:15

케이팝 데몬 헌터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넷플릭스 영화 중 최초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4일(현지시간) 미국 현지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23일과 24일 이틀간 진행된 싱어롱 특별 상영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이번 상영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최소 1800만~2000만 달러(약 28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지난 6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영화 '레드 노티스'에 이어 플랫폼 내 역대 최다 시청 영화 2위에 올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각국 영화관에서 싱어롱 특별 상영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버 북미 특별 상영에는 1700여개 상영관이 참여했으며, 1150회차가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관련해 AP통신은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가 18년 역사상 처음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라며 "극장 개봉이 아닌 스트리밍으로 영화 산업을 뒤흔든 넷플릭스로서는 아이러니한 성공(ironic success)"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동안 국내에서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특별 상영을 만나볼 수 있다. 동서대학교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상영되며, 세부 일정은 추후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