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김지석♥이주명, 하와이 데이트 포착→결혼설 솔솔
입력 2025. 08.26. 09:33:21

김지석-이주명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지석, 이주명이 하와이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결혼설이 제기되고 있다.

최근 한 누리꾼이 하와이에서 김지석, 이주영 커플을 목격했다며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영상에는 편안한 차림을 한 김지석, 이주명이 하와이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글쓴이는 "가는 곳마다 김지석 님이 보이더라. 여자친구 피지컬이 엄청났다. 늘씬하고 예쁘고, 오늘 하루만 세 번 마주쳤다"라고 했다.

이와 관련해 김지석, 이주명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측은 "개인적인 부분을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말을 아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즉각 인정했다. 김지석은 1981년생, 이주명은 1993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2살이다.

이들은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배우라는 같은 직업으로 공통점을 찾으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주명은 열애 인정과 동시에 김지석의 소속사로 이적해 공식적으로 한 식구가 됐다.

지난 6월에는 김지석의 부친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김지석을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김지석의 아버지는 "(김지석이) 지난해 여자친구가 생겼다. 언제 데리고 오려나 했는데 인사를 시키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는데 여자 친구가 이제 배우로 막 시작하는데 결혼하면 앞날을 막는 게 되니 참아야겠다 싶었다"라며 "손주를 언제 보려나 고민된다"라고 말해 결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한편, 김지석은 2022년 그룹 리오로 데뷔, 2003년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또! 오해영',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무렵'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이주명은 2017 '샤워하는 남자들'로 데뷔해 '국민 여러분!', '미씽:그들이 있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마이유스' 등에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