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수가없다’ 기대작 입증…개봉 한 달 전부터 예매 오픈
입력 2025. 08.28. 17:17:44

'어쩔수가없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가 극장 예매를 전격 오픈했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어쩔수가없다’는 오늘(28일) 극장 예매를 오픈했다. 9월 24일 문화의 날 개봉을 앞두고 있어 정부지원 국민 영화관람 6천원 할인권 사용 시 개봉 당일 1천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영화 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정부지원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은 지난 7월 선착순으로 발급되었으며 지급받은 할인권은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개봉하는 ‘어쩔수가없다’는 극에 입체감을 더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향연과 탄탄한 완성도로 추석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어쩔수가없다’는 개봉 4주 전에 예매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흥행 예열에 나섰다. 박찬욱 감독표 필사의 생존극으로 주목받고 있는 ‘어쩔수가없다’는 관객들에게 전에 없던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9월 24일 극장 개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N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