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오늘(7일), 더 로즈: 완벽한 이혼·귀시·포풍추영 등 소개
입력 2025. 09.07. 11:35:47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더 로즈: 완벽한 이혼’ 등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출발! 비디오여행’에서는 온 영화, 기막힌 이야기, 영화 대 영화, 이럴 때 이 영화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 영화 코너에서는 ‘더 로즈: 완벽한 이혼’(감독 제이 로치)이 시청자와 만난다. 이 영화는 성공과 자존심이 엇갈린 부부 아이비(올리비아 콜맨)와 테오(베네딕트 컴버배치), 완벽했던 그들 사이의 균형이 무너지며 시작된 극적인 이혼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17일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된다.

영화 ‘귀시’(감독 홍원기)가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 소개된다. ‘귀시’는 여우 창문이 열리면 펼쳐지는 귀신 거래 시장 ‘귀시’에서 갖지 못한 것을 가지려는 사람들이 벌이는 섬뜩한 이야기다. 유재명, 문채원, 서영희 등이 출연하며 오는 17일 극장 개봉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포풍추영’(감독 래리 양)과 ‘기적’(감독 이장훈)이 언급된다. ‘포풍추영’은 첨단 감시망을 뚫고 수십억을 탈취한 범죄 조직과, 이를 추적하는 소수정예 감시팀의 숨 막히는 추격과 액션을 그린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다.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럴 때 이 영화 코너에서는 ‘알투비: 리턴투베이스’(감독 김동원)와 ‘에어로너츠’(감독 톰 하퍼),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감독 조의석)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