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발! 비디오 여행’ 오늘(7일), 더 로즈: 완벽한 이혼·귀시·포풍추영 등 소개
- 입력 2025. 09.07. 11:35:47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더 로즈: 완벽한 이혼’ 등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출발! 비디오여행’에서는 온 영화, 기막힌 이야기, 영화 대 영화, 이럴 때 이 영화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 영화 코너에서는 ‘더 로즈: 완벽한 이혼’(감독 제이 로치)이 시청자와 만난다. 이 영화는 성공과 자존심이 엇갈린 부부 아이비(올리비아 콜맨)와 테오(베네딕트 컴버배치), 완벽했던 그들 사이의 균형이 무너지며 시작된 극적인 이혼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17일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포풍추영’(감독 래리 양)과 ‘기적’(감독 이장훈)이 언급된다. ‘포풍추영’은 첨단 감시망을 뚫고 수십억을 탈취한 범죄 조직과, 이를 추적하는 소수정예 감시팀의 숨 막히는 추격과 액션을 그린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다.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럴 때 이 영화 코너에서는 ‘알투비: 리턴투베이스’(감독 김동원)와 ‘에어로너츠’(감독 톰 하퍼),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감독 조의석)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