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신수 "♥하원미, 헌팅포차까지 '이혼숙려캠프' 출연 생각"(동상이몽2)
- 입력 2025. 09.15. 22:44:4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추신수가 아내 하원미와 '이혼숙려캠프' 출연을 예고했다.
동상이몽2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전 야구선수 추신수가 출연해 아내 하원미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추신수에게 "본인은 사랑꾼이라고 하는데 아내는 '이혼숙려캠프' 출연을 준비 중이라더라. 나와주면 우리 입장에선 좋은데"라고 물었다.
추신수는 "유튜브나 방송 나가서 욕심 있는 건 알겠는데 굳이 저를 밟아가면서까지 할 필요 없지 않냐"라고 불만을 쏟아냈고, 김구라는 "그게 가장 손쉽고 효과가 확실한 방법이다"라고 이야기 했다. 실제 하원미는 유튜브 방송에서 추신수의 수퍼카를 팔아 화제를 모았던바 있다.
뿐만 아니라 헌팅포차도 갔던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이 "진짜 위기가 있는 거 아니냐"고 묻자 추신수는 "(남편) 생각을 안 하나 보다. 지금 생각한 건데 와이프한테 '방송 섭외 있는데 나갈래?'하면 분명 나간다고 할거다. 그때 '이혼숙려캠프' 나가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