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 무비월드’, 오늘(20일) 어쩔수가없다·보스·사마귀 등 소개
- 입력 2025. 09.20. 11:0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 등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접속! 무비월드'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디렉터스 컷, 영화 공작소, 오늘은 너로 정했다, 기획, 미안하다 먼저봐서 등 코너로 꾸며진다.
디렉터스 컷에서는 올해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어쩔수가없다’가 시청자와 만난다. 영화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4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늘은 너로 정했다 코너는 추석을 앞두고 개봉되는 ‘보스’(감독 라희찬)가 소개된다. 이 영화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이어 기획에서는 ‘빌리브’(감독 이종석)가, 미안하다 먼저봐서 코너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NM('어쩔수가없다'), 하이브미디어코프('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