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만트롯쇼' 김용빈, 뭘 보고 그렇게 놀랐나…스타들의 기상천외 도전
- 입력 2025. 09.26. 12:05:03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천만트롯쇼’ 강호동과 붐이 뭉쳤다.
천만트롯쇼
오는 10월 8일, 9일 TV조선 추석특집 기인열전 ‘천만트롯쇼’가 방송된다.
‘천만트롯쇼’는 대한민국 국보급 기인들과 트롯 스타들이 만나 천만뷰에 도전하기 위해 펼치는 지상최대 기상천외 트롯쇼이다. 최정상 트롯 가수들의 특별한 퍼포먼스 도전, 기인들의 눈이 번쩍 뜨이는 능력, 트롯 가수들과 기인들의 환상 콜라보가 2025년 한가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5000만 국민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기상천외한 ‘천만트롯쇼’”라는 강호동의 멘트처럼 놀라운 무대들이 쏟아진다. 봉에 매달린 손빈아, 의문의 칼을 든 안성훈, 아찔한 의상을 입은 설하윤과 요요미, 무등 탄 채 노래하는 유지우, 무대 한가운데에서 줄을 타는 정체불명의 인물 등. 그야말로 눈이 번쩍 뜨이는 퍼포먼스의 향연이다.
기상천외 퍼포먼스에 놀란 김용빈 등 출연진들의 리액션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만큼, 최정상 트롯 가수들이 ‘천만트롯쇼’에서 어떤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이와 함께 오랜만에 한 화면에서 호흡을 맞추는 강호동X붐의 투샷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약속이라도 한 듯 동시에 외치는 “언빌리버블”은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동시에 ‘천만트롯쇼’에서 펼쳐질 엄청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천만트롯쇼’는 10월 8일(수), 10월 9일(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