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할명수', 故 전유성 추모 동참 "깊은 애도 표해…업로드 일정 변경"
입력 2025. 09.26. 17:42:03

박명수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박명수가 출연하는 웹예능 '할명수'가 故 전유성을 기리며 콘텐츠 업로드를 연기했다.

26일 '할명수' 측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9월 26일(금) 업로드 예정이었던 '할명수' 255화는 9월 29일(월) 오후 5시 30분으로 업로드 일정을 변경했다.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덧붙였다.

'할명수' 측은 전날 세상을 떠난 '개그계 대부' 故 전유성 추모에 동참해 잠시 채널을 멈춘 것으로 보인다. 고인은 지난 25일 오후 9시 5분께 폐기흉 증세가 악화돼 입원 중이던 종합병원에서 사망했다.

고인의 장례는 코미디언협회장으로 치러진다. 협회장인 개그맨 김학래가 장례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다. 영결식 이후 이들은 고인이 생전 활발히 활동했던 KBS 일대에서 노제를 치를 계획이다.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 지하 1층 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8일 오전 거행되며, 장지는 전북 남원시 인월면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