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돌싱글즈7' 명은, 동건에 "이성적인 호감 잘 모르겠어"…패널 일동 '충격'
'돌싱글즈7' 명은, 동건에 "이성적인 호감 잘 모르겠어"…패널 일동 '충격'
입력 2025. 09.28. 23:14:53

돌싱글즈7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돌싱글즈7' 명은이 동건에게 이성적인 호감이 별로 없다고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서 동건과 명은은 스크린 골프 데이트를 나섰다.

이날 명은은 동건에게 "어떤 사람이 가장 힘들었냐"고 물었고, 그는 "헷갈리게 하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그는 "상대방이 마음을 표현했을 때 애매모호하게 대답한다든지 헷갈려 하는 사람"이라고 부연했다.

반면 명은은 감정 기복이 심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는 성격 조절이 안되는 사람. 본인이 화나면 남이 옳은 소리를 하든 뭘 하든 못받아들이는 사람. 난 이게 너무 힘들었다"고 얘기했다.

이에 동건은 "우리가 두 번 만났는데, 난 어떤 것 같아? 솔직하게"라고 질문했다. 명은은 "내가 느꼈을 때 오빠는 엄청 감정적인 사람인데 선을 지키는 느낌이 있다. 그런 부분은 참 좋다"면서도 "근데 이성적인 부분은 사실 잘 모르겠다"고 말해 패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지혜는 "이게 조금 헷갈리게 하는 거 아니냐?"고 했고, 유세윤은 "이게 솔직하게 말해주는 거 아니냐?"고 얘기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그럼 거절의 의미인가?"라고 갸우뚱했다. 이다은은 "충격적이다"라고 벙졌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N '돌싱글즈7'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