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어쩔수가없다’ 제쳤다…전체 2위
입력 2025. 10.10. 16:18:47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어쩔수가없다’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2위에 등극했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전체 박스오피스 2위에 등극, 본격적인 흥행 역주행에 시동을 걸었다.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율이 급상승, 4일 연속 전체 1위를 유지하며 흥행세에 탄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극장 3사에서도 예매율 1위를 모두 석권하며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입증했다. 추석 연휴 극장가를 강타한 흥행세에 힘입어 장기 상영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일본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순위 TOP 10위에 진입한 데 이어, 스튜디오 지브리의 명작 ‘벼랑 위의 포뇨’(2008년, 152만 명)의 기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전 세계 누계 발행 부수 3,000만 부를 돌파한 후지모토 타츠키의 만화 ‘체인소 맨’의 인기 에피소드 ‘레제편’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MAPPA가 제작을 맡고, TV 시리즈에서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인정받은 요시하라 타츠야 감독이 연출을 담당했다. 여기에 일본 대표 아티스트 요네즈 켄시와 우타다 히카루가 OST에 참여해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