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지예은 '런닝맨' 녹화→곽튜브 결혼식서 포착…본격 활동 재개
입력 2025. 10.21. 13:54:16

지예은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지예은이 '런닝맨' 복귀 소식에 이어 유튜버 곽튜브 결혼식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20일 곽튜브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믿기지 않는 나의 결혼식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곽튜브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한 호텔에서 연하의 공무원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기안84, 주우재, 이시언, 안보현 등이 하객으로 참석한 가운데 지예은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지예은은 다소 야윈 모습이었으나, 밝은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덜었다.

지예은은 지난 8월 "몸 상태를 돌보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 팬들의 걱정을 샀다. 당시 지예은은 의료진 권고에 따라 약 3주 간의 휴식기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한 매체는 지예은이 감상선 기능이 저하돼 회복을 위해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후 지예은은 출연 중이던 SBS '런닝맨' 녹화에도 불참했다. 일각에서 지예은이 번아웃 때문에 활동을 중단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자 유재석은 "(지예은이) 지금 쉬는 이유가 번아웃과 관련된 것은 전혀 아니다. 건강검진 결과에서 치료를 요하기 때문에 쉬는 것이다. 치료를 마치면 바로 복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약 두 달간의 휴식기를 마친 지예은은 최근 '런닝맨' 녹화에 합류하며 복귀를 알렸다. 소속사 측은 "지예은이 건강을 회복하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예은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는 넷플릭스 '유재석 캠프' 첫 촬영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예은은 웹드라마 '하우투'를 통해 데뷔해, 'SNL 코리아 리부트'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대환장 기안장',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유튜브 '곽튜브'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