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포레스텔라 콘서트 THE WAVE’, 11월 개봉 확정
- 입력 2025. 10.28. 13:16:2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포레스텔라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5 포레스텔라 콘서트 THE WAVE’가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오는 11월 CGV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4명의 목소리, 하나의 파도. 기다림 끝에 2년 만의 완전체로 돌아온 포레스텔라의 감동 무대의 순간을 담은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
포레스텔라는 JTBC '팬텀싱어2' 우승을 통해 탄생한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멤버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이 각각 뮤지컬, 록, 성악, 오페라 등 다양한 배경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다.
이들은 클래식부터 팝, 록, 가요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완성도 높은 사중창 하모니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2025년 7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전국투어 콘서트 'THE WAVE'의 공연 실황을 기반으로 제작된 콘서트 영화다. 특히,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고우림의 복귀 후 첫 완전체 무대로서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이번 투어는 서울, 부산, 대구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수만 명의 관객과 함께 전국을 감동의 물결로 채운 무대는, 이제 대형 스크린과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그 뜨거운 열기와 진심 어린 이야기를 다시 체험할 수 있게 된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무대 조명 아래 나란히 서 있는 포레스텔라 완전체의 모습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깊고 짙은 블루 톤의 배경은 이번 콘서트의 제목이자 주제인 ‘THE WAVE’를 상징하며, 네 멤버의 정제된 제스처와 강렬한 눈빛은 공연의 몰입감과 예술적 완성도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오는 11월 CGV 단독 개봉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G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