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스센스’ 유재석, 새 멤버 지석진에 “기가 막히게 빈자리 치고 들어와” 폭소
- 입력 2025. 10.30. 21:32:3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식스센스: 시티투어2’ 새 멤버로 등장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2
30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활약한 유재석, 고경표, 미미와 새롭게 합류한 지석진이 첫 번째 시티투어 ‘타임머신 in 성수’를 주제로 유쾌한 하루를 보냈다.
새 멤버로 등장한 지석진은 절친 유재석과 특유의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재석은 “빈자리 또 기가 막히게 치고 들어왔네”며 농담을 던졌고, 지석진은 특유의 넉살로 맞받아치며 분위기를 달궜다.
이날 유재석이 “지석진 형 합류 소식 듣고 어땠냐”고 묻자, 미미는 “놀랐다”고 솔직히 말했다. 이에 지석진은 “놀랄 것까지 있냐”고 웃으며 응수했고, 미미는 “선배님 대 선배님, 프로그램이 더 커지려나 보다 생각했다”고 재치 있게 수습했다.
유재석이 “한마디로 ‘노땅(?)’이 들어왔다는 거냐”고 장난을 치자, 미미는 “정규 프로그램이 되려나 보다 생각했다”고 덧붙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식스센스: 시티투어2’는 SNS를 점령한 핫플레이스와 트렌디한 이슈를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행 속에서 숨겨진 단 하나의 ‘가짜’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식스센스: 시티투어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