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니X이유미 ‘당신이 죽였다’, 한국→태국 22개국 TOP 10 진입
입력 2025. 11.12. 09:01:22

'당신이 죽였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가 공개 3일 만에 22개국 TOP 10에 진입했다.

‘당신이 죽였다’는 공개 3일 만에 한국은 물론 브라질, 아랍에미리트(UAE),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22개국 TOP 10에 진입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촬영에 열중하는 순간부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까지 모두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전소니와 이유미가 나란히 사탕을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는 모습은, 극중 학창 시절 가장 가까웠던 친구 사이였던 조은수와 조희수에 몰입한 모습으로, 작품 속에서의 찐친 우정이 카메라 밖에서도 이어졌음을 보여준다. 이정림 감독과 함께 미소 짓고 있는 이유미의 스틸은 악몽 같은 현실을 살던 인물과 어두운 전개와 달리 웃음이 가득했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한다.



여기에 전소니부터 장승조, 이무생이 높은 집중력으로 촬영에 임하는 순간부터 대본에 집중하는 이유미의 모습까지. 캐릭터를 몰입도 있게 완성하기 위한 이들의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처럼 작품에 완​전히 녹아든 배우들의 스틸은 <당신이 죽였다>를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시키며 흥미를 자극한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절찬 스트리밍 중.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