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11월 셋째 주 신작은? ‘케냐 간 세끼’→‘이즈 잇 케이크 홀리데이2’
입력 2025. 11.20. 15:44:02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케냐 간 세끼’ 등 넷플릭스 신작들이 공개된다.

◆케냐 간 세끼

‘케냐 간 세끼’는 믿고 보는 웃음 메이커 3인방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우당탕탕 아프리카 여행기를 그린 넷플릭스 예능이다.

야생 동물들이 뛰노는 케냐의 광활한 대자연에 당도한 세끼 형제들. ‘운명 공동체 케미스트리’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왔던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좌충우돌 사파리 접수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자연의 경이로움 속에서 여전한 이들의 티격태격, 입만 열면 빵 터지는 이 조합은 ‘케냐 간 세끼’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눈빛만 봐도 서로를 파악하는 세 사람인 만큼, 기상천외한 미션 속에서 펼쳐지는 이들의 서로를 향한 중상모략은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세끼 형제들이 마주할 야생 친구들과 군침을 자극하는 케냐 현지 음식 퍼레이드까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케냐 간 세끼’는 ‘1박 2일’부터 ‘삼시세끼’ ‘윤식당’ ‘신서유기’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 등 레전드 히트작들을 탄생시킨 나영석 사단이 넷플릭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나영석 PD와 김예슬 PD가 공동 연출을 맡아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월 25일 공개 예정.



◆스파이가 된 남자 시즌2

정년퇴직한 찰스 뉴웬다이크가 사립 탐정의 의뢰로 잠입 스파이가 되어 활약하는 ‘스파이가 된 남자’가 시즌2로 돌아온다.

샌프란시스코 실버타운에 잠입했던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 찰스는 대학교수로 위장 취업하는 새로운 임무에 나선다. 다소 따분한 의뢰들에 불만을 품고 있던 찰스에게 휠러 칼리지 총장 잭 베린저가 4억 달러짜리 노트북 도난 사건의 해결을 요청한다. 신임 교수로 위장해 캠퍼스에 잠입한 찰스는 자신만의 팀을 꾸려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해 나간다. 전 교직원이 용의선상에 오른 가운데, 음악 교수 모나에게 뜻밖의 설렘을 느끼게 된 찰스. 자신의 진짜 정체를 속이면서 의뢰받은 사건도 해결해야 하는 찰스가 과연 모나와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굿 플레이스’를 만든 마이클 슈어를 비롯한 제작진이 참여한 ‘스파이가 된 남자’ 시즌2에는 테드 댄슨이 다시 한 번 찰스 역으로 돌아오고, 메리 스틴버겐이 모나 역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에드 시런: 원샷 라이브

‘에드 시런; 원샷 라이브’는 세계적인 뮤지션 에드 시런이 뉴욕 거리를 누비며 히트곡을 선보이는 모습을 원테이크로 담아낸 음악 콘텐츠다.

‘에드 시런: 원샷 라이브’는 대형 무대가 아닌 뉴욕의 일상적인 공간 속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음악 여정을 담으며,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으로 그의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에드 시런은 붐비는 길거리부터 지하철까지 뉴욕 곳곳을 다니며 즉흥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은 물론, 거리에서 마주친 팬들과 자연스럽게 교감하며 그에게도 그의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낸다.

이번 작품은 에미상® 주요 부문을 휩쓴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의 시간’으로 화제를 모은 필립 바란티니 감독이 참여해 ‘소년의 시간’에서도 화제를 모은 원테이크 시퀀스의 감각적 연출을 고스란히 이어가며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11월 21일 공개 예정.



◆샴페인 프라블럼

‘샴페인 프라블럼’은 크리스마스가 끝나기 전에 샴페인 브랜드 인수 건을 매듭짓기 위해 야심 차게 프랑스 파리로 향하는 M&A 분야 임원 시드니 프라이스가 뜻밖의 인물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잠시 일에서 벗어나 자유를 즐기던 어느 날 밤, 그는 매력적인 프랑스 남성 앙리 카셀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그러나 앙리는 다름 아닌 시드니가 인수해야 할 샴페인 회사 창립자의 아들이었던 것. 시드니는 사업적 야망과 싹트는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넷플릭스 영화 ‘러브 인 더 빌라’ ‘러브, 개런티드’ 등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인이라 불리는 마크 스티븐 존슨 감독이 연출을 맡은 ‘샴페인 프라블럼’은 시드니 역의 밍카 켈리, 앙리 역의 톰 보즈니치카의 매력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즈 잇 케이크? 홀리데이: 시즌2

재능 넘치는 제빵사들이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케이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시리즈 ‘이즈 잇 케이크? 홀리데이’가 시즌2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에서도 사람들을 속일 만큼 진짜처럼 보이는 케이크를 만든다는 목표 아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1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제빵사 3명과 새롭게 합류한 3명의 제빵사가 함께 매 에피소드마다 7만 5천 달러의 상금과 피날레 진출 자리를 놓고 불꽃 튀는 승부를 벌인다.

시즌1에 이어 ‘SNL’의 스타 마이키 데이가 호스트로 복귀해 여전히 재치 넘치는 입담과 즉흥적인 유머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든든하게 잡아준다. 특히 제빵사들의 열정과 실력에 진심 어린 존경을 보여주며 돈독한 관계를 형성해 온 그가 이번 시즌 참가자들과 어떤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도 큰 기대 포인트다. 11월 25일 공개 예정.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