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지성, ENA 드라마 시청률 역대 2위 '크래시' 시즌2 출연[공식]
입력 2026. 01.14. 10:34:34

NCT DREAM 지성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지성이 NCT DREAM 데뷔 후 첫 연기를 선보인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셀럽미디어에 "지성이 ENA 드라마 '크래시' 시즌2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극 중 지성은 T.C.I 팀에 새롭게 들어 온 막내 지대세 역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24년 5월 방영된 '크래시'는 국내 최초로 교통범죄 수사를 다룬 드라마로 도로 위 빌런들을 끝까지 추적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이야기. 새롭고 신선한 소재, 디테일한 스토리라인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 간의 시너지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흥행 가도를 달렸다.

이에 매회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린 것은 물론 ENA 역대 시청률 2위 (6.6%)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크래시'는 지난해 8월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는 "시즌 1의 엔딩에서 TCI 팀의 소속이 '경찰청'에서 '국가수사본부'으로 바뀌었다. 그만큼 시즌 1 보다 더욱 커진 규모와 사건, 다양해진 스토리와 카 액션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