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4' 원규♥지현→우진♥지연 재결합 근황 속 '최커' 유식·현지는?[셀럽이슈]
입력 2026. 01.22. 10:17:55

환승연애4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환승연애4' 최종화에서 원규-지현, 백현-윤녕, 우진-지연, 유식-현지까지 총 네 커플이 탄생한 가운데, 방송 이후 유식-현지만 근황이 공개되지 않아 각종 추측이 일고 있다.

지난 2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최종화에서는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게스트로 함께하며 입주자들의 마지막 선택의 순간을 함께 공감했다.

이날 입주자들은 마지막까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사이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 각자만의 방식으로 고군분투했다. 누군가는 상대의 결정을 담담히 받아들였고, 누군가는 간절한 마음을 전하며 상대를 붙잡으려 했지만 결국 모든 과정은 상대의 행복을 우선하는 성숙한 모습으로 귀결됐다.

출발점에서는 재회를 택하지 않을 것처럼 보였던 홍지연과 김우진, 박지현과 정원규가 마지막 순간 서로의 진심을 마주하며 같은 선택에 도달했다.

X와 뉴 사이에서 혼란을 겪었던 성백현은 최윤녕을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초반부터 확신의 순간을 여러 차례 보여준 두 사람은 새로운 시간과 관계를 쌓아올리며 같은 곳을 바라보게 됐다. 일본에서 가치관 차이로 불안해 했던 박현지와 조유식은 가장 솔직한 선택으로 서로의 손을 마주잡았다.

커플로 이어지지 않은 신승용, 곽민경, 이재형은 각자의 방식의 마음을 정리하고 성장해 뭉클함을 더했다.


이후 '현커'(현실커플)이 된 이들의 근황도 공개됐다. 김인하 PD는 자신의 SNS에 정원규가 박지현에게 볼뽀뽀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으며, 두 사람이 왼속 약지에서 같은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최윤녕-성백현, 김우진-홍지연도 방송 이후 일상을 함께하는 모습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됐다. 다만 조유식-박현지 커플의 근황은 공개되지 않아 일각에서는 현실 커플로 이어지지 않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한편, '환승연애4'는 공개 이후 14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유지하며, 전 시즌 대비 모든 주요 지표에서 역대 최고 수준의 성과를 냈다. 이에 내부적으로 포상 휴가를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환승연애4' 화면 캡처, 김인하PD, 김우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