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수봉, ‘히든싱어8’ 출연 확정…제작진 “특별한 구성을 준비 중”
- 입력 2026. 01.27. 16:32:3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히든싱어8’에 가요계 전설 심수봉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히든싱어8
2026년 방송을 앞둔 JTBC 대표 음악 예능 ‘히든싱어8(기획 홍상훈, 연출 신영광)’이 한국 대중가요의 살아있는 전설인 심수봉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역대급 시즌의 서막을 알렸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대를 관통해 온 가수이자 좀처럼 방송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심수봉의 ‘히든싱어8’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심수봉은 모창 능력자들의 참여를 독려하며 “‘히든싱어’와의 만남이 그냥 우연 같지는 않다. 되게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전하며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 초기부터 꼭 모시고 싶었는데 이제야 모실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 ‘그때 그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밖엔 난 몰라’, ‘비나리’, ‘미워요’, ‘백만송이 장미’ 등 수많은 명곡으로 대한민국 대중 가요사의 한 페이지를 써내려온 전설의 가수 심수봉님의 음악 인생을 담기 위해 아주 특별한 구성을 준비 중”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시즌8을 맞아 장르와 세대를 넘나드는 ‘무한 확장’을 선언한 ‘히든싱어’. 그 중심에 선 심수봉 편은 한 시대를 대표하는 목소리와 이를 완벽히 재현하려는 모창 능력자들이 만나 그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히든싱어8’ 참여를 희망하는 모창 능력자는 JTBC ‘히든싱어8’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