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 홍진경에 무례 논란→영상 비공개
입력 2026. 01.30. 16:19:17

이관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농구선수 이관희가 방송인 홍진경을 향한 무례한 발언으로 논란이 되자 결국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이관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 "'솔로지옥5' 리뷰 같이 볼 사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관희는 '솔로지옥3'에 함께 출연했던 윤하빈과 '솔로지옥5'를 시청하며 리뷰를 진행했다. 이관희는 패널인 홍진경의 멘트를 듣던 중 "제가 이 얘기를 하고 싶었는데, 진경 누나도 연애 잘 모를 것 같다"며 "여기서 연애 훈수를 두는 게 화가 난다"고 말했다.

이에 윤하빈이 "결혼도 하고 아이도 있지 않냐"며 답했지만, 이관희는 "결혼하면 나보다 나은 거냐. 나도 결혼할 건데?"라며 반박했다. 이후에도 이관희는 한해, 덱스, 이다희 등 다른 패널들은 인정하면서도 "진경 누나는 이해를 잘 못하겠다"며 "나보다 연애를 잘할 거라고 생각을 못 하겠다"고 무시하는 듯한 발언을 이어갔다.

해당 장면은 방송 직후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누리꾼들은 이관희의 발언에 "너무 경솔하다", "기본 예의는 지켜야 하는 것 아니냐", "소신 발언과 무례함은 구분했으면" 등 지적을 쏟아냈다.

이에 결국 이관희는 해당 영상을 비공개 조치했다. 30일 오후 기준 해당 영상은 채널에서 내려가있다. 하지만 그의 유튜브와 SNS의 다른 게시글에 비난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관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