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진짜!' 탁재훈, '돌싱포맨' 폐지 이후 SBS 재취업 "신이 주신 선물"
입력 2026. 02.02. 14:31:00

탁재훈-이상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탁재훈이 SBS 재취업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니 근데 진짜!' 온라인 제작 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참석했다.

이상민과 탁재훈은 '돌싱포맨' 이후 SBS에 재취업했다. 재취업 성공 소감을 묻자 탁재훈은 "기쁘다. 다시 일할 수 있다는 게 신이 주신 선물이다. 그런데 프로그램 살인마랑 같이 일하니까 너무 두렵다"라고 이상민을 저격했다.

이상민은 "저는 고민할 필요가 없었던 게 '미운 우리 새끼' 처음 만들었던 작가진, CP와 '돌싱포맨', '마이턴'했던 팀이다. 꽁트와 토크의 접점을 찾는 것도 재미있고 새로울 것 같았다. 이들이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하겠다고 했다"라고 합류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나를 왜 여기 넣었을까, 생각 해보니까 지난해 대상을 준 이유도 SBS가 신경 쓰는 프로그램이니까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였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찬가지로 재취업에 성공한 소감으로 "사실 저는 감사하다. 지난해 결혼했는데 하자마자 잘렸다. 그게 나 때문이니까 모든 사람에게 죄송하고 그랬다. 재취업을 했다고 하니까 아내한테도 할 말이 있고, 탁재훈 씨한테도 할 말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회 파격적인 콘셉트로 기존 토크 예능의 틀을 깨는 '리얼 캐릭터 토크쇼' SBS '아니 근데 진짜!'는 오늘(2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