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 '나혼산' 출격[공식]
입력 2026. 02.04. 14:38:57

김시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4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셀럽미디어에 "김시현 셰프가 출연하는 것이 맞다"라며 "녹화는 이날 진행되며, 이달 중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시현 셰프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오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흑수저 '아기맹수'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긴 덕분에, 오래 기억에 남을 값진 추억이 됐다"라며 "촬영 내내 기세와 진심으로 임했는데, 그 마음을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대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큰 영광이었고, 모든 면에서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라며 "한식을 해오고 있는 후발 주자로서 선배님들의 발자취를 따라,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