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산: 용의 출현’ 이서준, 7년 단짝과 결혼 “축복해 달라” [전문]
- 입력 2026. 02.09. 19:10:37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이서준이 결혼한다.
이서준
이서준은 9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한다. 다가오는 봄, 결혼한다”라며 “저희의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큰 힘이 될 것 같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서주는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으로, 2013년 연극무대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마우스’, ‘우월한 하루’ 등에 출연했다. 2022년 개봉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와키자카 사헤에 역으로 주목받았다.
이하 이서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서준입니다.
무대 위와 카메라 앞, 그리고 그 너머의 보이지 않는 시간까지 늘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기쁜 소식 전하고자 펜을 들었습니다.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다가오는 봄, 결혼 합니다.
저희의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 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서준 올림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