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화제 속 종영…현커 여부 관심↑[셀럽이슈]
입력 2026. 02.11. 13:56:42

솔로지옥5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가 역대급 화제성을 기록하며 막을 내린 가운데, 현커(현실커플) 여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솔로지옥5'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직함’이 가장 큰 무기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 시즌이었다”​라고 밝힌 제작진의 말처럼, 그 어느 시즌보다 솔직하고 거침없었던 솔로들의 ‘선 넘는’ 플러팅 전쟁은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을 도파민 지옥, 설렘 천국으로 이끌었다.

11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솔로지옥5'가 3,1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2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45,100,000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3주 연속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부문 2위에 오른 것. 여기에 한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18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또 한 번 격하게 흔들고 역대 최고 성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출연진을 향한 관심도 뜨겁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2월 1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최미나수가 2주 연속 1위에 올랐으며, 임수빈은 2위, 김민지 3위, 박희선은 5위 그리고 송승일이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빈-희선


특히 종영 이후 '현커' 여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종선택에서는 김고은-안성민, 김민지-송승일, 최미나수-임성훈, 박희선-임수빈, 이주영-김재진까지 총 다섯 커플이 탄생했다.

이 가운데 임수빈과 박희선의 현커 가능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두 사람의 지인이 SNS에 '솔로지옥5' 최종회를 함께 시청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것.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글이 게재됐으며, 임수빈이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면 커플링이 아니냐는 각종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임성훈도 최미나수를 옹호하는 듯한 반응을 보인 점도 관심을 끌었다. 얼마 전 한 누리꾼이 임성훈의 SNS에 "네 친구도 좀 지켜줘야 할 것 같아. 그녀 계정에 너무 많은 악플이 달리고 있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성훈이 '좋아요'를 누르며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