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유퀴즈’ 권일용 “’범죄도시4’ 출연 후 욕 많이 먹어…발연기 아냐”
‘유퀴즈’ 권일용 “’범죄도시4’ 출연 후 욕 많이 먹어…발연기 아냐”
입력 2026. 02.11. 21:38:20

‘유퀴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영화 ‘범죄도시4’ 출연 후기를 전했다.

1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331회에는 대한민국 프로파일링의 산증인 권일용과 표창원이 출연했다.

이날 권일용은 자신을 ‘천만 배우’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유재석이 “왜 천만 배우라고 소개했냐”고 묻자, 권일용은 “‘범죄도시4’에서 경찰청장 역으로 출연했다. 약 30초 정도 나왔지만 아주 비중 있는 역할이었다. 중요한 대사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그 장면이 제일 튀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일용은 “열심히 했는데 욕을 많이 먹었다. AI로 바꾸라는 말도 들었고, ‘이런 국어책 읽기도 없다’는 반응도 있었다”며 “그래도 어쨌든 천만 배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이 “발연기 아니냐”고 농담하자, 권일용은 “발연기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답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표창원은 “권일용의 연기보다 내 소설이 더 낫다”고 덧붙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퀴즈’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