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설빔' 스트레이 키즈 승민, 조선시대 상위 1% 유생 됐다
'설빔' 스트레이 키즈 승민, 조선시대 상위 1% 유생 됐다
입력 2026. 02.16. 20:38:09

'설빔'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조선시대로 이동했다.

16일 방송된 KBS2 설특집 프로그램 '설빔' 스트레이 키즈 편에서는 화려한 무대 도중 스트레이 키즈가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했다.

조선시대로 가게 된 스트레이 키즈는 유생, 저승사자 등 캐릭터로 각각 분했다. 먼저 추노꾼으로 분한 창빈은 OST인 '낙인'을 부르며 강렬한 등장을 알렸다.

이어 대군으로 변신한 현진은 검무를 선보였다. 하지만 비틀거리며 착지했고, 창빈은 "연습 더 열심히 하시오", 한은 "착지가 애매하오"라며 웃었다.

필릭스는 저승사자로 변신했다. 이수근이 "조선 사람인데 필릭스가 뭐냐"며 이름을 되묻자 그는 "이용복이다. 용 용, 향기로울 복을 썼다"고 설명했다.

승민은 계속해서 책을 읽고 있었고, 이에 창빈은 아무 것도 적히지 않는 책을 들어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상위 1% 유생으로 분한 승민에게는 이수근의 구구단 퀴즈도 진행됐다. 이를 완벽하게 답한 승민은 뒤에 성시경의 '희재'도 완벽히 열창해 스테이(팬덤명)의 환호가 이어졌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설빔'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