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 귀공자' 김용빈, 설 연휴 꽉 채운 비타민 에너지(트롯대잔치)
- 입력 2026. 02.17. 20:44:41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김용빈이 설 특집 무대에서 톡톡 튀는 에너지를 선보이며 명절 안방극장을 환하게 밝혔다.
김용빈
17일 오후 방송된 KBS2 설 특집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에서는 김용빈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김용빈은 블랙 앤 화이트의 세련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마치 동화 속 왕자님 같은 귀공자 비주얼을 뽐냈다. 첫 무대인 ‘금수저’에서 그는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과즙미 넘치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무대 내내 잃지 않는 화사한 미소와 가벼운 발걸음은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관객석의 열기 또한 뜨거웠다. 김용빈의 팬들은 전용 응원봉과 정성 가득한 플래카드를 흔들며 열광적인 지지를 보냈고, 이에 화답하듯 김용빈은 두 번째 곡 ‘당신이 최고야’를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능숙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에는 김용빈 외에도 황민우·황민호, 김연자, 박현빈, 신유, 송가인, 박서진, 안성훈, 나태주, 김희재, 박지현, 박혜신, 김희진, 김소연, 박성온, 남창동, 션, 독특크루 등이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설 특집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