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사극의 부활 '왕과 사는 남자' 300만 돌파 기념 리뷰 포스터 공개
입력 2026. 02.18. 08:59:20

왕과 사는 남자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300만 관객 돌파와 함께 극장 필람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찬사가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300만 관객 돌파에 힘입어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왕과 사는 남자'의 리뷰 포스터는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광천골 촌장 엄흥도(유해진), 마을 사람들과 어울려 웃고 있는 어린 선왕 이홍위(박지훈)와 궁녀 매화(전미도), 흥도의 아들 태산(김민)의 모습이 모두 담겨 있어 마음에 따뜻한 울림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은 스크린 너머 과몰입을 부르는 엄흥도와 이홍위의 우정이 전하는 깊은 울림을 실감케 한다. 이처럼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왕과 사는 남자'는 멈추지 않는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설 연휴 이후에도 거침없는 흥행 가도를 달릴 전망이다.

모두가 알고 있는 역사 속 숨겨진 단종의 이야기로 300만 관객의 마음속에 묵직한 감동을 남긴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박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