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리 수사단2’ PD “이은지 하차, 누가 잘못해서NO” [셀럽현장]
- 입력 2026. 02.19. 12:01:41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정종연 PD가 이은지 하차에 대해 말했다.
'미스터리 수사단2' 정종연 PD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 볼룸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2’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정종연 PD, 김서구 PD, 이원기 PD, 이용진, 존박, 혜리, 김도훈, 카리나, 가비 등이 참석했다.
앞서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1에서는 이은지가 출연한 바. 이은지가 떠나고 가비가 새 멤버로 활약하게 됐다.
멤버 변화에 대해 정종연 PD은 “출연자가 어떤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는 것들, 요구하는 것들이 다양하게 있을 수 있다. 어떤 출연자가 빠지기도 하고, 새로 들어오기도 하는데 도움이 되고 재미를 위해 가비 씨가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들어갔다”라고 밝혔다.
이어 “빠지게 된 이유들은 여러 가지 존재할 수 있는데 은지 씨와 은지 씨 매니지먼트와 잘 이야기 했다. 굳이 누가 잘못돼선 아니다. 장르적으로 특이한 것도 있고,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한 발 더 노력했다로 봐주시길”이라고 바랐다.
‘미스터리 수사단2’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오는 27일 넷플릭스 공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