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퇴원"…브라이언, 건치 미소로 건강 회복 인증[셀럽샷]
입력 2026. 06.22. 16:23:41

브라이언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출신 브라이언이 건강을 되찾았다.

22일 브라이언은 자신의 SNS에 셀카와 함께 "드디어 퇴원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브라이언은 밝은 미소를 지은 채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최근 브라이언은 두통과 열감으로 입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혈액검사, 소변검사, CT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이야기해 걱정을 샀다.

약 일주일 만에 건강을 회복한 브라이언의 모습에 팬들은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브라이언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