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차쥐뿔' 이영지와 다정 투샷 "그봐 웃기잖아"[셀럽샷]
입력 2026. 06.23. 09:55:35

신민아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신민아가 이영지와의 유쾌한 만남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그봐 웃기잖아!!! 차쥐뿔 ㅇㄹ 엠지 사진 고마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이영지를 태그하며 "그리고 '눈동자' D-2 많관부 가야지. gmg hmh!!"라고 덧붙였다. 'gmg hmh’는 '가면 가, 하면 해'를 뜻하는 신조어로, 신민아가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에서 배운 단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쥐뿔' 촬영장 속 신민아의 모습이 담겼다. 신민아는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이영지와 나란히 얼굴을 맞댄 채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앞서 신민아는 지난 19일 공개된 웹예능 '차쥐뿔'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에서 이영지는 빈티지 카메라로 신민아를 직접 촬영하며 "언니 여기 구미호가 있다니까요?"라며 변함없는 그의 비주얼에 감탄을 쏟아냈다. 신민아는 해당 영상도 함께 업로드했다.

한편 신민아는 오는 24일 영화 '눈동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눈동자'는 유전병으로 시력을 점차 잃어가고 있는 서진이 쌍둥이 동생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을 파헤치다 그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