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전쟁' 김희철 "왜 이효리인지 알겠더라…너무 과감해"
입력 2026. 06.23. 10:28:45

김희철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이효리와의 첫 호흡 소감을 전했다.

23일 오후 JTBC 새 예능 '연애전쟁'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권해봄 CP, 박은영 PD, 이효리, 서장훈, 김희철이 참석했다.

이날 김희철은 프로그램 출연 계기에 대해 "올 초에 서장훈 형에게 전화가 왔다. 효리 누나랑 함께 프로그램을 할 거니까 어디 가서 이야기하지 말고 너만 알고 있으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서장훈 형은 워낙 좋아하고, 이효리를 안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나. 그래서 첫 녹화를 했는데 왜 이효리인지 알겠더라"며 "조금이라도 포장해서 이야기했다면 시청자들도 이미지 관리한다고 느꼈을 텐데 너무 과감하다. 시작부터 헤어지라고 한다"고 웃었다.

이에 이효리는 "장훈 오빠와 둘이 했으면 조금 서먹서먹할 뻔했는데 희철 씨가 중간에서 부드럽게 잘 융합시켜주고 재미있게 해준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희철 씨가 없으면 어떻게 할까 싶을 정도였다"며 김희철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연애전쟁'은 연애고수 이효리, 서장훈, 김희철이 이별 직전 커플들의 피 튀기는 전쟁 속에서 계속 만날지 헤어질지 결판을 내주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날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