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원빈, 몰이 당하는 멤버 지목 "특유의 쪼 있다"('별밤')[셀럽캡처]
입력 2026. 06.25. 21:32:44

별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라이즈 멤버들이 원빈을 자주 놀린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에는 그룹 라이즈가 출연했다.

이날 원빈은 화제를 모은 '원빈 출격' 파트에 대해 "마지막 파트니까 다이내믹하게 보여주겠다는 마음으로 머리를 쫙 올리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이나는 "멤버들이 어떤 사이냐. 서로 멋있다고 칭찬해주는 편이냐, 아니면 조롱을 하냐"라고 물었다.

성찬은 "조롱을 많이 한다. 특히 원빈이가 자주 하는 동작을 따라한다던가"라며 원빈의 제스처를 따라해 보였다.

원빈도 "제가 쪼가 많아서 그런 것들을 멤버들이 아주 잘 따라한다"라고 인정했고, 소희는 "멋있어서 따라한 거다"라고 해명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FM4U '별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