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아이즈원 멤버들과 여전히 끈끈한 사이"[화보]
입력 2022. 06.28. 13:43:22

최예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최예나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예나는 28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에서 힙한 느낌이 가득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예나는 컬러풀한 네온 조명을 배경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깜찍한 헤어스타일과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긴 생머리와 진지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이어 최예나는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낙천주의자이냐"라는 질문에 "그렇다. 아직도 동심에 빠져 산다. 특히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한다. 나도 무대에 서는 아이돌로서 보는 분들에게 동화 속 같은 행복감을 전해주고 싶다”며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를 발산했다.

또 최예나는 "아이즈원 멤버들과는 여전히 끈끈한 사이다. 각자 솔로 활동하다가 음악 방송에서 만나면 동창을 만난 것처럼 반갑더라"라며 자신이 몸 담았던 그룹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가수뿐만 아니라 '여고추리반' 1, 2는 물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피의 게임' 고정 MC까지 꿰차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두각을 드러냈던 최예나는 아이돌이자 예능인으로서의 포부를 묻는 질문에 "두 분야에서 정말 잘하는 사람이라는 인정을 받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 보여주고 싶고 하고 싶은 것들이 넘쳐난다. 아직 솔로 데뷔한 지 얼마 안 돼서 열정이 뜨거운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최예나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ˣ‿ˣ(SMiLEY)'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으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까지 유일한 2관왕에 오르며 대세 존재감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에 임시 DJ로 발탁되며 통통 튀는 입담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