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박재정 "우리는 손흥민 선수 보유국" 찬양[Ce:스포]
입력 2022. 12.04. 08:48:37

복면가왕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박재정이 손흥민 선수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실력자들의 듀엣곡 대결이 시작된다.

연예계 축구 덕후로 유명한 ‘감성 발라더’ 박재정이 손흥민 선수의 활약상을 한껏 추켜세우는 사연이 공개된다. 그는 월드컵 선수복을 입고 축구 지식을 개인기로 내세우는 한 복면 가수와 축구 토론을 벌이며, 덕후답게 열정적으로 축구 전문 지식을 뽐낸다. 박재정은 "우리는 EPL 득점왕 출신인 손흥민 선수를 보유한 나라다"라고 강조하며 복면 가수에 뒤지지 않는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인다.

오늘 KBO ‘최고의 좌타자’ 양준혁이 '복면가왕'에 판정단으로 첫 출격 한다. 그는 첫 번째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톡톡 튀는 입담으로 열정적인 추리 실력을 선보인다. 특히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저분이 실제로 노래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 "키와 동작이 딱 그 사람이다"라며 구체적인 추정 이유를 제시하며 확신을 더한다.

한편, 김성주에게 깜짝 고백을 한 복면 가수가 등장하는데, 그 복면 가수는 "저는 김성주 씨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 "어릴 때 이상형이 소년같이 웃는 남자였는데 김성주 씨 웃음에 반했다"라고 밝히며 그가 ‘찐팬’이 된 사연을 공개한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