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티로드 두 MC의 개성 있는 네일아트 눈길
- 입력 2013. 01.27. 19:20:21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올리브 ‘테이스티로드’는 뷰티, 쇼핑 등 라이프스타일 핫스팟뿐만 아니라 MC 박수진과 김성은의 스타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에서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이태원을 소개하며 두 MC는 개성 강한 네일아트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수진은 하늘색 코트에 핫핑크 백, 그리고 밝은 컬러에 웨이브를 넣어 뒤로 묶은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광채 나는 깨끗한 피부 표현에 핑크색 립스틱을 안쪽에서부터 그라데이션해 발랄함을 더욱 강조했다.하지만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로 네일이었다. 컬러풀한 의상과 반대로 은색 글리터의 프렌치 네일아트로 포인트를 줘 볼드한 주얼리와 어울려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김성은은 검정색 코트에 애니멀 프린트 클러치를 들고 등장했다. 헤어스타일은 옆 가리마로 단정히 넘겨 묶은 머리에 글로시한 레드립으로 도시적인 매력을 뽐냈다.
세련된 스타일링과 반대로 네일아트는 별, 스마일 마크 등 다양한 캐릭터를 그려 넣어 커다란 별모양 반지와 어울려 재치 있는 매력을 더했다.
한편 두 MC의 스타일링을 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테이스티로드’는 올리브 채널에서 토요일 낮 12시 방송된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테이스티로드’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