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뷰티 키워드 ‘올인원 뷰티’
입력 2013. 01.30. 12:38:41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뷰티업계에 ‘올인원(All-In-One)’ 바람이 불고 있다. 다양한 기능을 하나에 담아 간편하고 실속 있게 만든 올인원 뷰티제품은 쉽고 빠르게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과정을 단축시켜 소비자의 생활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 준다.
이에 업계에서는 다음날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 다음날 아침 맑고 투명피부를 만들어 주는 이너뷰티 제품부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크림까지 효과는 물론 시간과 비용까지 아껴주는 올인원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수분과 영양을 하루 두 알로
롯데헬스원의 ‘스킨5 수퍼워터’는 아침이 바쁜 직장 여성을 위한 올인원 이너뷰티 제품이다. 피부보습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비타민C, 콜라겐, 식물성 오메가3, 양태반 등 피부에 좋은 5가지 천연 성분이 워터펌핑작용을 통해 수분공급은 물론 영양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토니모리의 ‘루미너스 순수광채 씨씨크림 SPF30 PA++’은 자연스럽게 빛나는 반전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삼중 기능성 스킨케어 효과와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탄력, 피부 톤, 보습을 하나로
‘스트라이벡틴-SD’는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꿔주고 주름 개선, 피부 톤 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임상 실험 결과, 사용 8주 후에는 피부 결 100%, 깊은 주름 25%, 피부 빛이 20% 개선‧감소됐음이 입증됐다.

▷건조한 겨울, 손과 목도 탄력 있게
플레인씨의 ‘핸드 앤 넥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재생, 노화방지와 모공수축에 효과가 탁월하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음과 건조함을 방지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해 살결을 매우 탄력 있게 가꿔준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롯데헬스원, 토니모리, 스트라이벡틴, 플레인씨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