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빵빵’하게 채워 줄 볼류마이징 제품들
입력 2013. 01.31. 15:03:23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또렷한 이목구비는 많은 여성들의 소망. 하지만 메이크업으로 연출하기에는 한계가 있고 시술을 받기에도 부담스럽다면 볼류마이징 뷰티 제품들을 사용해보자.
볼륨을 살려야 할 곳에 빵빵하게 볼륨을 넣어주면 상대적으로 윤곽이 또렷하게 보인다. 이러한 시각 효과로 시술이나 수술을 받지 않아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질 수 있다.
탄력 있게 얼굴 윤곽을 잡아줘 5년은 어려 보이게 만들어 줄 똑똑한 제품을 모았다.

▷탄력 있는 얼굴선으로 볼륨 업
스킨앙스의 ‘토탈 페이스 리프트’는 일명 ‘땡김이세럼’으로 유명하다. 바르는 즉시 눈가, 이마, 목주름을 지워주고 얼굴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줘 즉각적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준다. 얼굴이 작아 보이면 상대적으로 이목구비가 큼직하게 보여 입체적인 얼굴로 보인다. 리프팅 효과는 물론 촉촉한 수분감이 24시간 지속된다.

▷탱글탱글 섹시한 입술로 볼륨 업
화장을 아무리 정성들여 예쁘게 해도 입술이 찌글찌글 주름져 립스틱이 뭉치게 되면 화장을 대충한 것처럼 보인다. 토니모리의 ‘키스러버 립 플럼퍼’는 마린콜라겐과 올리고 펩타이드가 함유된 MAXI_LIP 성분이 들어있어 입술에 볼륨감과 매끈함을 즉각적으로 부여한다.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로 볼륨 업
오랜 시간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볼륨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헤어아티스트 정현정의 비밀 병기 ‘파라팜 퍼퓸 에어 볼류머’를 추천한다. 즉각적으로 볼륨을 살려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헤어퍼퓸 효과까지 3가지 역할을 하며, 가루 제형으로 끈적임과 뭉침 없이 공기처럼 가볍게 헤어의 볼륨을 살려준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스킨앙스, 토니모리, 파라팜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