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령, 20대 못지 않은 트렌디한 ‘메이크업’ 눈길
- 입력 2013. 02.26. 08:40:35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25일 저녁 방송된 SBS ‘힐링캠프’ 에 배우 김성령이 출연했다. 그는 SBS 드라마 ‘야왕’ 를 통해 보여주는 도도한 이미지를 벗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색다른 면모를 드러내 방송 이후 화제가 되고 있다.
김성령은 이날 시스루 블라우스에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고 밝은 오렌지 립 컬러로 MC한혜진에게 뒤지지 않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처럼 김성령은 20·30대 후배 여자 연예인 못지않은 패션 감각과 트렌디한 메이크업으로 검색어 순위를 장식하고 있다. 특히 립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김성령은 눈 끝 부분을 살짝 올린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편이다. 여기에 레드 톤의 붉은 립 컬러를 선택해 자신감 넘치고 강한 이미지의 드라마 속 캐릭터를 표현한다. 레드 립 컬러를 선택했을 경우 다른 패션 아이템들은 모노톤을 매치해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펌을 한 짧은 단발머리에 비비드 컬러의 아우터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핑크와 퍼플 중간 톤의 립 컬러를 선택해 고전영화 속 여배우를 연상케하는 빈티지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김성령은 SBS ‘야왕’ 에서 재벌 2세 백도경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SBS ‘야왕’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