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의 섹시한 긴 머리 ‘신의 한 수’
입력 2013. 06.07. 08:52:01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6일 밤 11시 방송된 MBC’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배우 한고은이 스타일리시한 긴 생머리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최근 생존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여배우의 이미지를 탈피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그는 세련된 레이어드 컷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긴 머리일수록 무거워 보이고 더워 보이는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한고은처럼 슬림한 보디라인과 작은 얼굴을 가졌다면 층 없는 긴 생머리는 한층 답답하게 보일 수 있다.
따라서 긴 생머리에도 층을 내 헤어 컷 해주는 것이 좋다. 얼굴 라인을 따라 내려오는 머리는 더욱 갸름하게 보일 수 있게끔 턱 라인부터 모발 끝까지 가볍게 층을 내주는 것이 좋다. 이처럼 적당히 모발에 층을 내준 다음 한 손으로 머리를 쓸어올리면 더욱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머리숱이 적은 타입이라면 긴 생머리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이런 때에는 스타일링 기기를 이용해 두피부터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어 두상에 따라 풍성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K패션DB, MBC방송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