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고은의 섹시한 긴 머리 ‘신의 한 수’
- 입력 2013. 06.07. 08:52:01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6일 밤 11시 방송된 MBC’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배우 한고은이 스타일리시한 긴 생머리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최근 생존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여배우의 이미지를 탈피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그는 세련된 레이어드 컷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긴 머리일수록 무거워 보이고 더워 보이는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한고은처럼 슬림한 보디라인과 작은 얼굴을 가졌다면 층 없는 긴 생머리는 한층 답답하게 보일 수 있다.
따라서 긴 생머리에도 층을 내 헤어 컷 해주는 것이 좋다. 얼굴 라인을 따라 내려오는 머리는 더욱 갸름하게 보일 수 있게끔 턱 라인부터 모발 끝까지 가볍게 층을 내주는 것이 좋다. 이처럼 적당히 모발에 층을 내준 다음 한 손으로 머리를 쓸어올리면 더욱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머리숱이 적은 타입이라면 긴 생머리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이런 때에는 스타일링 기기를 이용해 두피부터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어 두상에 따라 풍성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K패션DB, MBC방송화면 캡처]